온라인 스포츠 도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

온라인

온라인 스포츠 도박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부터 조사해야 합니다. 기본 정보는 시스템 작동 방식과 시스템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는 온라인 스포츠 도박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와 정의를 보다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승산은 결과가 발생할 확률이며 숫자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머니 라인은 돈으로 표현되는 확률로  실시간중계를 시청하세요 .정의됩니다. 마이너스(-)가 있을 때마다 그 금액을 놓으면 100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가 있을 때마다 100달러를 베팅할 때마다 해당 금액을 받습니다. 반면에 런 라인은 야구에서 사용됩니다. 머니 라인 대신 사용되는 스프레드입니다.

스포츠 베팅에서 플레이어가 포인트 스프레드 게임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0.5포인트 이상을 받기 위해 추가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구매 포인트라고 합니다. 퍼졌다는 말을 들으면 스포츠 북에서 인용한 것처럼 두 상대 간의 예상 득점 차이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베팅을 수락하는 사람이나 회사를 알고 있는 경우 이를 온라인 스포츠북이라고 합니다. 지는 베팅에 대한 북메이커의 수수료를 주스라고 합니다. 스포츠 도박에서 오버는 베터가 두 팀의 합산 포인트 합계가 지정된 합계 이상일 것이라고 추측하는 스포츠 베팅입니다. 반면 언더는 두 팀이 득점한 총점이 특정 수치 미만일 것이라고 베터가 추측하는 베팅입니다.

총점이라고 하면 게임에서 득점한 총 득점/득점/골을 합한 것으로 정의됩니다. 연속은 일반적으로 여러 번 또는 이기는 패의 연속적인 연속된 문자열을 언급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때때로 게임에 즐겨찾기가 없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선택이라고 하며 어느 팀이든 10/11(100을 이기려면 110을 내기)의 내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여전히 수많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용어가 있습니다. 기본에서 고급에 이르기까지 특정 단어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압도될 수 있지만 이것은 이미 좋은 시작입니다. 기본 사항을 이해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다른 노련한 베터와 관계를 맺고 결국 자신이 하는 일의 마스터가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

*

*

*

Recent Posts

Archives

MOGE777 adalah sarana taruhan judi slot88 online dan menjadi pilihan pusat permainan judi terkenal. Segera mendaftar di situs online judi terbaik.

Selamat datang di situs slot SLOTBIRU merupakan tempat paling nyaman untuk melakukan daftar slot onlin dengan jakcpot terbesar di tahun 2023.

Gabung dan bermain bersama situs slot online VIVA99 kapan saja dan dimana saja dengan aplikasi slot online terbaik Indonesia.

Semua jenis games di IDN Poker dapat diakses mudah pada Agen slot online melalui smartpone kalian dengan menggunakan link terbaru.

Situs Slot Gacor Terbaru ZEUSQQ menyediakan permainan slot online terbaik yang menjadikan keseruan apabila di mainkan via mobile handphone milik Anda.

Tags